현재 사이트는 반응형 웹사이트입니다. 화면의 크기에 따라 표시되는(보여지는) 콘텐츠가 다를 수 있습니다. 화면을 최대화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철인3종협회

청주철인클럽

클럽소개

(충북) 청주철인클럽

임원진

회장 정선용 총무 이영훈

클럽소개 청주철인클럽은 청주 및 충북지역에서 트라이애슬론을 사랑하는 5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회원상호간에 친목과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수영하고, 사이클 타고, 달리고 있습니다.

훈련은 동절기에는 토,일요일 하절기에는 수,토,일요일에 진행하고 있으며 여름철엔 마구리저수지와 아름답고 환상적인 청남대 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누구나 훈련을 하고 도전해서 완주 할 수 있는 올림픽코스는 수영 1.5km, 사이클 40km, 마라톤 10km를 말하며, 진정한 철인코스인 철인3종(아이언맨코스)은 수영 3.9km 사이클 180.2km 마라톤 42.195km를 17시간 내에 완주해야 철인칭호를 얻는 경기이므로 대단한 노력과 의지가 필요합니다.

우리 청주철인 클럽은 해마다 전국체육대회 충북대표로 출전하고 있으며, 과거 실업팀 선수 출신 및 현재 프로로 활동하는 선수도 있고 대한민국 여성 최초로 아이언맨대회 우승 경력의 선수도 있습니다.

트라이애슬론지도자 자격증 및 국제 심판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적으로 철인3종 발전을 위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클럽입니다.

트라이애슬론을 즐기고 싶지만 망설여지십니까?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 도전하십시오

청주클럽이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럽사이트 https://cafe.daum.net/cjironman
클럽창립일 2001-01-18

클럽활동사진

클럽 활동 사진
클럽 활동 사진

회원명단